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CJ프레시웨이, 학교급식 친환경 농산물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개학연기로 판로 막힌 농가 지원…오는 30일까지 온라인 기획전 열어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두 팔을 걷었다.

CJ프레시웨이는 CJ제일제당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오는 30일까지 '가치있는 소비, 코로나 피해농가 돕기' 기획전을 열고,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코로나19 사태 여파로 전국 학교의 등교 중지가 지속되자 판로가 막힌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소비 촉진에 나서기로 했다.

CJ프레시웨이가 개학 연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위해 기획전을 전개한다.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개학 연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위해 기획전을 전개한다. [사진=CJ프레시웨이]

이번에 판매되는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는 총 2종이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완숙 토마토 1kg와 배 1봉(2~3입), 완전식품으로 손꼽히는 시금치, 얼갈이배추 등 7종의 과일과 채소들로 구성한 '알찬 꾸러미'와 근대, 아욱, 애호박 등 6종의 채소를 알차게 구성한 '실속 꾸러미'로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판로가 막힌 농가의 시름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농가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정성껏 기른 작물이 소비자들의 따뜻한 ‘착한 소비’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프레시웨이, 학교급식 친환경 농산물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