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워홈이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를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온더고'는 '우삼겹불고기덮밥, 함박스테이크정식, 제육김치덮밥'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이동 중', '끊임없이'라는 사전적 의미와 함께 아워홈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어디서나 든든한 식사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를 담았다. 또 영하 40도 이하 급속동결공정을 적용해 보존력과 조리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우삼겹불고기덮밥'은 저온 숙성한 특제 소스를 베이스로 부드러운 직화 우삼겹 불고기와 오븐에 구운 양배추, 각종 버섯 등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함박스테이크정식'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두툼한 스테이크에 구운 파프리카와 그린빈, 웨지감자를 가니쉬로 더했다. 또 '제육김치덮밥'은 고슬고슬한 밥에 대파, 양파, 계란을 넣어 볶은 볶음밥에 제육볶음김치를 곁들였다.
'온더고' 레시피 개발에는 아워홈 가정간편식(HMR), 밥, 소스 연구원 등 분야별 전문가가 대거 참여했다. 또 시각적 완성도를 위해 플레이팅, 식재료 색상 조화 연구 등 아워홈 셰프들의 역량을 집중시켰다.
'온더고' 제품들은 출시에 앞서 '국제식음료품평원(TI)'에서 개최한 '2019 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 출품돼 3종 모두 '국제우수미각상'을 수상하며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TI는 벨기에 브뤼셀에 위치한 세계적 권위를 가진 식음료 평가기관으로, 심사는 소믈리에와 미슐랭 스타 셰프 등 200여 명을 통해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됐다.
아워홈 관계자는 "세계적인 식품품평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아워홈 온더고는 뛰어난 맛과 식감은 물론 보관, 조리편의성까지 갖춰 1인 가구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9월까지 순차적으로 온더고 로제파스타&미니함박, 치즈&불닭 등 트렌디한 신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변화하는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