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워홈이 지난 5월 제휴를 맺은 어린이 인기 캐릭터 '엄마까투리' 캐릭터 신제품 출시와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엄마까투리'는 어린이 및 학부모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동화로, 엄마까투리와 4남매 이야기를 통해 모성애와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내용이다. EBS 등 주요 매체에 방영되며 뽀로로, 핑크퐁 등과 함께 국내 대표 인기 캐릭터로 자리잡고 있다.

아워홈은 지난 5월 초 '엄마까투리 베이커리' 7종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라인업 확충 차원에서 이뤄지며 '엄마까투리 과일에 퐁당' 음료 4종과 요구르트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향후 어린이 치즈, 우유 등 어린이 전용 식재 제품에도 캐릭터를 접목할 계획이다.
'엄마까투리' 캐릭터 제휴 기념 론칭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4일까지 어린이집 및 유치원 어린이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엄마까투리 베이커리' 7종 구매 시 방문 이벤트를 비롯해 완구 세트, 베이커리 세트 등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 어린이 전용 식재 제품은 생산자 인증부터 위생∙품질 관리, 제품 선별, 포장, 유통까지 모든 과정에서 체계적이고 엄격한 절차를 통해 관리하고 있다"며 "학부모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생산 시설 견학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와 가까이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