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2.3'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신 버전의 통합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VM웨어가 주요 기능이 업데이트된 통합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2.3'을 11일 발표했다.

최신 버전의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은 개선된 클라우드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서로 다른 클라우드 상에서 단일 운영 모델을 사용할 수 있고, 별도의 개발·수정없이 기존 애플리케이션이나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구동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상의 'VM웨어 SDDC(Software-Defined Data Center) 매니저'가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VM웨어 v리얼라이즈 스위트'의 배치·구성을 자동화해 고객의 투자 비용 대비 회수 시간을 줄인다.

현재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을 지원하는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는 'VM웨어 클라우드 온 AWS', 'IBM 클라우드 포 VM웨어 솔루션' 등이다. 또 기업은 델 EMC, 센추리링크, 후지쯔 등 VM웨어 파트너를 통해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에 필요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VM웨어는 인텔과의 협력을 통해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 기능을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2.3에서 지원한다.

존 길마틴 VM웨어 부사장 겸 통합 시스템 영업 부문 총괄 사장은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과 v리얼라이즈 스위트의 결합으로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의 구축과 구성을 자동화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2.3'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