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퓨전데이타, SK인포섹과 총판 계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ISMS 인증 준비 기업 대상 제품 공급…클라우드 사업 확대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클라우드 기반 기술 전문업체 퓨전데이타가 정보보안 전문기업 SK인포섹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으로 SK인포섹은 퓨전데이타의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총판 영업권을 획득하고 공동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두 회사는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준비 기업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전개, 기술·영업 교육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최근 사이버 공격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기업(조직)의 정보보호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관리·운영되고 있는지 평가해 인증을 부여하는 ISMS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두 회사는 국내 공통평가(CC)인증을 획득해 보안성을 인정받은 하이퍼컨버지드(HCI) 어플라이언스 'JD-원', 클라우드 통합관리 솔루션 'J데스크톱 엔터프라이즈'를 공급하고 ISMS 인증 준비 기업의 인증 획득을 도울 계획이다.

퓨전데이타 관계자는 "JD-원과 J데스크톱 엔터프라이즈는 모두 CC인증을 획득했고, 보안이 중요시되는 기업에 강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며 "특히 ISMS 인증을 통과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SK인포섹이 가진 넓은 영업망을 바탕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상호이익의 증대를 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종명 퓨전데이타 대표는 "공동 마케팅을 통해 정보보안산업 발전과 클라우드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퓨전데이타, SK인포섹과 총판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