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리얼걸프로젝트, 오늘(8일) '엠카'서 첫 무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달 25일 첫 싱글 '꿈을 Dream' 발표

[정병근기자] 10인조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Real Girls Project)가 첫 선을 보인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출연자인 리얼걸프로젝트가 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으로 첫 음악 방송 무대에 선다.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10명으로 구성된 리얼걸프로젝트는 최종 멤버 발표 당일인 지난달 25일 첫 싱글 '꿈을 Dream'을 공개했다.

내년 봄 방영 예정인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유명 아이돌 육성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베이스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더욱 리얼하게 표현하기 위해 실제 오디션으로 출연자를 뽑았다.

이들은 각자 배역을 맡아 캐릭터들이 아이돌로 성장하는 과정과 활동을 드라마로 담아낼 예정이다.

올해 4월 15일부터 진행된 공개 모집을 시작으로 4개월간의 트레이닝을 걸쳐 탄생된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는 예은부터 수지, 유키카, 하서, 하나별, 지원, 재인, 소리, 영주, 민트까지 총 10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이들은 최종 멤버 발표 당일 아이돌로 데뷔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드라마의 스토리를 그대로 반영한 첫 싱글 곡 '꿈을 Dream'을 공개했다. '꿈을 Dream'은 희망찬 멜로디에 상큼한 안무가 인상적인 곡으로 리얼걸프로젝트의 이미지를 잘 담아냈다.

리얼걸프로젝트는 오는 10일 홍대에서 버스킹 공연을 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신선한 포맷으로 일본 내 한류 원조로 알려진 IMX가 제작, 미국 아마존 오리지널 드라마 최초의 한국작품으로 선정돼 전 세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얼걸프로젝트, 오늘(8일) '엠카'서 첫 무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