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이언, 대마초 후 컴백 심경 "변명보다 음악으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일 정규앨범 '락바텀' 발매

[정병근기자] 래퍼 아이언이 돌아온다.

엠넷 '쇼미더머니3' 출신 래퍼 아이언이 5일 밤 개인 SNS를 통해 팬들을 향한 장문의 심경 고백과 함께 티저 사진을 기습 공개하며 오는 9일 컴백 소식을 전했다. 그는 "팬들에게 먼저 말하고 먼저 용서를 구하고 싶었는데 구차한 변명보다 음악으로 말하고 싶었다"고 했다.

아이언은 2014년 엠넷 '쇼미더머니3'에서 준우승하며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이후 대마초 흡연 혐의로 입건됐던 바 있다.

아이언은 SNS에 "곡 하나 달랑 내고 1년 감감 무소식이다가 대마초나 피우고. 또 'system'이라는 곡 하나 달랑 내고 또 무소식으로. 팬들에게 먼저 말하고 먼저 용서를 구하고 싶었는데 구차한 변명보다 음악으로 말하고 싶었습니다. 용서해주세요"라고 적었다.

이어 "제가 보여줄 수 있는 건 오로지 음악이라는 생각에 계속 가사를 써내려 가고 랩을 반복했습니다. 제 음악으로 또 제 삶으로 그 은혜에 대한 보답 보여드릴게요"라고 약속했다.

한편, 아이언은 이번 정규앨범에는 그의 소속 크루인 락바텀(ROCKBOTTOM) 멤버들과 함께 음반 작업을 진행하며 더욱 자신의 색깔을 강하게 녹였다. 아이언의 첫 번째 정규앨범 '락바텀(ROCKBOTTOM)'은 오는 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다음은 심경글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언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그동안 기다려줘서 너무 고마워요...

사실 팬분들에게 항상 죄스러운 마음뿐이라...점 찍은것도 장난같아 미안합니다.

아마추어 때 쇼미더머니 나오고 반짝 인기 얻어서 곡 하나 달랑 내고 1년 감감 무소식이다가 대마초나 피우고. 또 system이라는 곡 하나 달랑 내고 또 무소식으로. 팬들에게 먼저 말하고 먼저 용서를 구하고 싶었는데 구차한 변명보다 음악으로 말하고 싶었습니다. 용서해주세요.

방송 이후 얻은 유명세. 그리고 저 또한 돈 벌려고 화장하고 입기 싫은 옷, 머리 억지로 하고 거짓 웃음 짓고 착한 척하고 살았었습니다.

그리고 보란듯이 다가온 시련들은 그 누구의 탓도 아닌 제가 만든 잘못들이었으니 달게 받아들이자고 생각했습니다.

그 때부터 세상과 단절한 채 살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보여줄 수 있는 건 오로지 음악이라는 생각에 계속 가사를 써내려가고 랩을 반복했습니다.

처음 소리를 내는 법부터 처음 내가 랩을 좋아하던 그 때로 돌아가 내 자신을 처음부터 갈고 닦는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덧 1년을 훌쩍 넘는 시간이 지났고 이제야 제 첫 앨범을 내게 되었습니다.

긴 시간 동안 여러분들의 응원덕에 초심 되찾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기에 앞으로는 제 음악으로 또 제 삶으로 그 은혜에 대한 보답 보여드릴게요. 못난 놈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2016년 9월 6일 정헌철 올림

#아이언 #IRON #ROCKBOTTOM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언, 대마초 후 컴백 심경 "변명보다 음악으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