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ABC마트, '2016 상반기 결산세일'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대 50%까지 할인 제공 …'스페리'·'써코니' 특별기획전도 실시

[이민정기자]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상반기 결산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된다.

할인품목에는 올 여름 신상품들을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호킨스 등 인기 브랜드 제품들이 대부분 포함된다. 품목에 따라 여성화는 최대 50%, 스포츠화는 최대 40%, 샌들은 최대 30%까지 할인율이 적용된다.

ABC마트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상반기 결산세일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7월 10일까지 자신의 SNS 채널에 ABC마트의 상반기 결산세일 소식을 공유하고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한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2016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 1일권 티켓(1인 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ABC마트는 이번 세일 행사와 함께 평소 세일을 진행하지 않는 단독 유통브랜드 스페리와 써코니의 특별기획전도 실시한다. 스니커즈 브랜드 스페리는 '2016 썸머 스페리 캠페인'이라는 주제로 20%부터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하며 러닝화 브랜드 써코니는 '써코니 재즈 페스티벌' 기획전을 실시해 써코니의 '재즈'시리즈 제품을 30%부터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ABC마트 관계자는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상반기 결산세일 기간을 활용해 많은 고객들이 마음에만 담아두었던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기회를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ABC마트, '2016 상반기 결산세일'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