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BIFAN' 김혜수 특별전 개최..'타짜'→'국가부도의날' 10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혜수 특별전이 개최된다.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집행위원장 신철) 측은 26일 '매혹, 김혜수'라는 타이틀로 김혜수의 특별전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김혜수가 직접 선정한 대표작들을 만나볼 수 있다.

'첫사랑' '타짜' '열한번째 엄마' '바람피기 좋은 날' '모던보이' '이층의 악당' '도둑들' '차이나타운' '굿바이 싱글' '국가부도의 날' 등 총 10편이다.

김혜수 [사진=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김혜수 [사진=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영화 상영과 함께 관객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도 갖는다. 6월 29일 오후 6시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타짜' 상영 후 메가토크를 연다. '타짜'를 연출한 최동훈 감독이 김혜수와 함께 참석한다. 김혜수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한 작품 '타짜'를 중심으로, 김혜수 가 만들었던 한국영화의 결정적 장면과 매혹의 순간들을 만나보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7월 2일 오후 5시 CGV부천 '차이나타운' 한준희 감독, 7월 3일 오후 8시 CGV소풍 '첫사랑' 이명세 감독이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가진다. 작품 상영은 물론 기자회견, 전시 등 풍성한 행사를 함께 갖는다.

BIFAN은 2017년부터 한국영화의 현재를 만들어온 동시대 배우의 세계와 한국영화를 ‘장르’를 통해 재해석하는 특별전을 개최해왔다. 전도연·정우성에 이어 올해의 특별전을 장식하는 김혜수는 압도적인 존재감 뿐만 아니라 한국영화 현재의 시간을 되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IFAN' 김혜수 특별전 개최..'타짜'→'국가부도의날' 10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