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8년 연속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비스센터 부문서 8년 연속 1위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19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평가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8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센터 부문 평가가 시작된 후 계속해서 1위 자리를 지켜왔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추진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출처=삼성전자서비스]
[출처=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전국 177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필수 생활가전 제품에 대해서는 신속한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리기사들에게는 제품별 고장 증상에 따른 맞춤형 기술정보를 제공한다.

또 고객이 수리기사의 방문 없이 원격으로 제품을 점검 받을 수 있도록 사이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콜센터에서 365일, 24시간 제품 상담이 가능하다.

아울러 고객의 수리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제품의 사용연수에 따라 수리비에 상한선을 두는 '수리비 상한제', 수리한 부품의 보증기간을 1년으로 연장해주는 '부품 보증기간 연장제' 등도 운영 중이다.

한편 삼성전자서비스는 사회복지시설의 전자 제품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등 국내 최대 AS 인프라와 수리 기술력을 활용한 지역사회 나눔 활동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심원환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한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이 8년 연속으로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되는 원동력이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혁신을 거듭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8년 연속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