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전자, 공기청정기도 '컬러마케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삼성 큐브'에 4가지 색상 추가…총 7가지 색상 라인업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에 4가지 색상을 신규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적용되는 색상은 ▲프라임 핑크(Prime Pink) ▲피치 오렌지(Peach Orange) ▲세이지 블루(Sage Blue) ▲콰이어트 그레이(Quiet Gray)다. 공통적으로 무광 질감을 더했다. 이로써 '삼성 큐브'는 기존의 메탈 실버·화이트·메탈 브라운과 함께 총 7가지 색상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다.

 [출처=삼성전자]
[출처=삼성전자]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삼성 큐브' 컬러 에디션은 25일부터 판매되며, 청정 면적 47제곱미터(㎡) 로 출고가는 100만원이다.

'삼성 큐브'는 ▲'하이브리드 집진 필터'로 구현하는 강력한 청정 성능 ▲찬바람 없이 조용한 '무풍 청정'▲공간과 상황에 따라 제품을 분리·결합 가능한 '모듈형 디자인' 등을 갖췄다.

또 이 제품은 영국 알레르기 협회 BAF와 미국 가전제조사협회인 AHAM으로부터 미세먼지와 알레르기 물질 차단 성능을 인정 받았다. 최근에는 독일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19' 본상을 수상하는 등 해외에서도 기술과 디자인 우수성을 지속 입증하고 있다.

이재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전자의 혁신 기술과 디자인 역량이 집약된 '삼성 큐브'는 첫 출시 이후 다양한 색상과 용량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지속적으로 넓혀 왔다"며 "소비자들이 이번 컬러 에디션을 통해 강력한 공기청정은 물론 집안 분위기까지 바꾸는 즐거운 경험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공기청정기도 '컬러마케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