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워너원 "4개 유닛 프로젝트, 장미빛 황금기 약속"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워너원, 4일 새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루 워너원이 유닛 프로젝트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워너원은 3일 오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새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 발매 및 월드투어 'Wanna One World Tour In Seoul' 기자간담회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워너원의 새 앨범'1÷χ=1(UNDIVIDED)'은 워너원의 첫 유닛 프로젝트로, 유닛(÷)으로 보여질 워너원의 다양한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χ), 하지만 결국 하나일 때 더욱 빛날 워너원(1)을 수식으로 형상화했다. 부제 'UNDIVIDED'는 어떠한 것으로도 나뉠 수 없는 너와 나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워너원은 "지난 앨범으로 황금기를 만들어주겠다는 약속을 했다면 이번에는 타이틀곡 '켜줘'과 유닛의 색깔을 담은 수록곡으로 장미빛 황금기를 이루겠다는 약속을 담았다"고 소개했다.

워너원은 이번 앨범에서 4개의 유닛으로 나뉘어 다양한 색깔의 노래를 보여줄 예정. 김재환, 강다니엘, 박우진으로 구성된 '트리플 포지션'은 지코와, 윤지성과 하성운, 황민현의 '린온미'는 넬과 만났다. 또 옹성우, 이대휘의 더힐은 헤이즈와, 박지훈과 배진영, 라이관린의 '남바완'은 다이나믹듀오와 콜라보 했다.

트리플포지션 강다니엘은 "소년들이 일상에서 지쳤을 때 탈출구로 신나게 놀아보고 싶다는 마음을 담았다. 지코와 좋은 결과물을 만든 것 같다. 3명의 음악적 성장과 함께 재미있게 작업했다"고 말했다.

남바완 박지훈은 "미니멀하지만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있다. 워너원에서 어린 나이를 맡고 있는데, 조금 더 진정한 남자로 거듭나는 스토리를 표현해봤다. 다듀 형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소개했다.

더힐 이대휘는 "노래 '모래시계'는 이별을 앞두고 있는 분들에게 모래시계가 끝날 때쯤 뒤집으면 새로운 시작이 되는 것처럼 우리도 영원히 함께 할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린온미 황대현은 "'영원+1'은 헤어짐이 다가오는 순간에 긴 시간을 함께 하고픈 마음을 담았다. 너무 좋아하는 넬과 작업했다"고 말했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을 발매한다. 또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3개월 간 13개 도시 18회 공연의 월드 투어에 나선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워너원 "4개 유닛 프로젝트, 장미빛 황금기 약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