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리듬파워 보이비, '쇼미6' 재출격 앞서 첫 솔로 EP앨범 'Night Vibe'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티저 공개 '가장 보이비다운 앨범'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최근 Mnet ‘쇼미더머니6’ 지원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힙합 그룹 리듬파워의 멤버 보이비(Boi B)가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18일 0시 리듬파워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보이비의 첫 번째 솔로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 발매를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총 1분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에는 어두운 밤 곡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 보이비의 모습과 직접 이번 솔로 앨범에 대해 설명하는 짤막한 셀프 인터뷰가 담겨 있다.

영상 속 보이비는 "이번 앨범은 한 곡을 제외하고 전부 작년 겨울부터 작업한 곡들로 구성됐다"며 "곡을 작업할 때 낮과 밤이 바뀌어 살다 보니 주로 밤에 떠오르는 생각들을 바탕으로 작업했다. 전체적으로 매우 저 보이비스러운 앨범이 될 것"이라며 자신의 개성과 색깔이 진하게 녹아있음을 강조했다.

소속사 측은 보이비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해 "전 트랙 모두 보이비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기존에 보이비가 들려줬던 음악들과는 다른 새로운 면모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010년 리듬파워의 첫 EP 앨범 '리듬파워'로 정식 데뷔한 보이비는 개성 있는 랩과 뛰어난 가사 전달력 등으로 많은 마니아 팬들을 거느리고 있다.

특히 지난해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던 보이비는 올해 역시 ‘쇼미더머니6’에 재출격해 강력한 우승후보로서 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보이비의 첫 번째 솔로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는 이달 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듬파워 보이비, '쇼미6' 재출격 앞서 첫 솔로 EP앨범 'Night Vibe'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