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빅뱅 "당분간 마지막 콘서트, 평생 기억 남을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척돔에서 콘서트 개최, 6만4천여 팬 몰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빅뱅 멤버들이 서울에서 열린 10주년 마지막 콘서트에서 벅찬 소감을 전했다.

빅뱅은 7일과 8일 이틀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BIGBANG10 THE CONCERT : 0.TO.10 FINAL IN SEOUL'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해부터 이어온 빅뱅의 데뷔 10주년 프로젝트의 마지막이자 'MADE' 시리즈의 완결판이었다.

2006년 8월 19일에 데뷔한 빅뱅은 지난해 10주년을 맞아 투어 콘서트를 진행해왔으며, 양일간 6만4천명의 팬들이 고척돔을 꽉 채웠다. 빅뱅을 상징하는 노란 왕관이 달린 야광봉을 든 팬들은 스탠딩석부터 고척돔 4층까지 가득 찼으며, 세계 각국에서 모여든 아시아 팬들부터 빅뱅을 열광적으로 응원하는 남성팬들까지 성별과 국적을 초월한 팬들이 빅뱅의 인기를 보여줬다.

빅뱅 승리는 "오늘 마지막 콘서트에서 이 고척돔을 날려보자"고 했고, 탑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추억 가슴 속에 남겨두고 가길 바란다"고 인사를 건넸다.

'천국' '위라이크 투 파티' '루저' '배드보이' 등 히트곡을 연달아 선사한 빅뱅 멤버들은 팬들에 이번 콘서트의 의미를 설명하며 남다른 감격을 전했다.

빅뱅 승리는 "여름에 상암에서 10주년 콘서트를 하고 올해 데뷔 11주년이 됐다. 앵콜 파이널 공연을 서울에서 하게 됐다. 마지막까지 정말 즐기다가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양은 "상암에서 여러분을 만나고 콘서트를 가진 것이 엊그제 같은데 2016년이 가고 2017년 만나니 감회가 새롭다. 3만명이나 되는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대성은 "아침부터 너무 설렜다. 중요한 자리니 불태워보겠다"고 닭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2월 군입대 하는 탑의 소감은 더욱 남달랐다. 탑은 "메인 앨범이 나오고 첫 콘서트를 보여주는데 완전체 콘서트로는 마지막 무대다. 당분간 마지막이다. 평생 기억에 남을 공연이 될 것 같다.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공연을 하고 싶다는 마음에 행복하다"고 말해 팬들의 박수를 받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뱅 "당분간 마지막 콘서트, 평생 기억 남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