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영원한 7일의 도시, '카드캡터 체리'와 콜라보

12월 12일까지 콜라보…카드캡처 체리 캐릭터 등장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가이아모바일코리아(대표 양용국)는 모바일 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카드캡터 체리는 일본의 월간 소녀 만화 잡지 '나가요시'에서 1996년 6월호부터 2000년 8월호까지 연재되고 전 12권의 단행본(나카요시 60주년 기념판은 전 9권으로 재편성)으로 출시된 인기 만화다. 일러스트집, 크로우 카드 세트 등 여러 관련 서적들의 출시로 누적 발행 부수 1천500만부를 돌파했다.

이 만화는 1998년부터 2000년까지는 NHK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방영되면서 수많은 관련 상품들이 출시됐으며 만화 연재가 시작된 지 20년의 세월이 흐른 2016년에는 16년만에 신작이 연재되기 시작하면서 또다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신작 애니메이션은 국내에 2019년부터 방영을 시작했다.

신작 애니메이션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는 세상에 재앙을 가져오던 '크로우 카드'를 모아 마법의 힘을 이용해 자신의 카드로 바꿨던 체리가 중학교 1학년이 되고 난 어느 날 밤 그 동안 모아뒀던 카드들에게 이상한 일이 생기면서 시작된다.

영원한 7일의 도시는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와 21일 오전 10시부터 12월 12일 오전 10시까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주목할 만한 것으로는 크로우 카드캡터 체리와 크로우 카드 편에서 등장한 여러 크로우 카드들도 게임 내 등장할 예정이기 때문에 20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카드캡터 체리의 신구 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로 구성됐다는 점이다.

이벤트는 '체리와 접경도시', '크로우 카드 수집', '체리와 접경도시 모험'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중 체리와 접경도시 모험 이벤트는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에만 열리는 기간 한정 뽑기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 백야관 이계틈새에서 유료 재화를 사용해 S급 신기사 클리어 카드캡터 체리와 유에, A급 신기사 샤오랑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일정 횟수의 뽑기를 실행한 후에도 지정 신기사를 획득하지 못할 경우 획득 확률이 0.5%씩 상승하는 '기원 뽑기'가 제공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가이아모바일, 미소녀 슈팅 '드림이터' 테스트 실시


    가이아모바일, 신작 '드림이터' 국내 출시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