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경쟁자가 없다"…'무한질주' 필라이트, 누적 7억캔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발포주 시장 독보적 1위 굳건…매년 신제품 선보이며 소비자 니즈 충족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며 독보적인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브랜드가 지난 3일 기준 출시 892일만에 누적판매 7억 캔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1초에 9캔씩 판매된 꼴로, 우리나라 성인 1명당 16.7캔(20세 이상 성인 수 4천203만 명)을 마신 수치다. 캔을 연결하면 지구 둘레를 약 2.2바퀴 돌 수 있는 수량이다.

변함없는 판매 속도를 유지하고 있는 필라이트는 지난 2월 5억 캔 판매 돌파 기록에 이어 7개월만에 2억 캔을 더 판매했다. 5억 캔 판매 달성 시점보다 1억 캔 판매 달성 기간이 약 13일이상 단축됐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출시'를 시작으로 '필라이트 후레시', '필라이트 바이젠'을 새롭게 출시했다. 앞으로도 필라이트 브랜드의 다양한 시도와 소비자 접점에서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강화하는 동시에, 국내 발포주 시장의 개척자이자 1위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시장 성장을 이끌어가겠다는 전략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반기에도 소비자 접점에서 필라이트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활용해 다양한 활동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펼칠 것"이라며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로서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색다르고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주목하며 늘 새로운 도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덧붙였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쟁자가 없다"…'무한질주' 필라이트, 누적 7억캔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