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판타지오뮤직 'FM201.8', 5번째 주인공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힙합비트 담긴 영상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판타지오뮤직의 'FM201.8' 프로젝트 다섯 번째 주자에 대한 힌트가 공개됐다.

22일 0시 판타지오뮤직 공식 트위터에는 한 편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22초 분량의 영상에는 각종 술병 뒤로 'DRINK'라고 적힌 네온사인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힙합 비트가 흘러나온다.

영상 말미에는 'FM201.8 WHO IS NEXT?'라는 문구가 등장, 프로젝트의 이번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시켰다.

앞서 헬로비너스의 앨리스가 본명 송주희로 '재미없을 나이'를 발표하며 'FM201.8' 프로젝트 포문을 열었다. 이어 아스트로 윤산하와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가 '잘 알지도 못하면서'를, 헬로비너스 서영과 여름이 '너에게 달려'를, 지수연과 문빈이 '언어 영역'을 발표했다.

판타지오뮤직은 "앞서 공개된 곡들과 함께 이번 곡 역시 완성도에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트 'FM201.8'은 판타지오뮤직의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신호'를 전달하는 주파수를 의미한다. 판타지오뮤직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매달 새로운 장르 및 콘셉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판타지오뮤직 'FM201.8', 5번째 주인공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