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조이맥스, 1분기 매출 69억…전년비 12%↑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분기 모바일 게임 '실크로드M', GSP '나이트에이지' 등 신규 매출원 확대

게임 '로스트사가'의 지속적인 매출 증가와 '디지몬마스터즈'의 성공적인 상용화 등 실적 다각화가 실적 상승을 이끌었다.

특히 지난해 3월 조이맥스 자회사로 편입된 아이오 엔터테인먼트의 '로스트사가' 매출이 전 분기 대비 22% 증가하면서 큰 폭으로 성장했다.

조이맥스의 해외 서비스망인 GSP(Global Service Platform)의 신규 타이틀 '디지몬마스터즈'도 상용화 성공하면서 국내외 실적 다각화를 이뤘다.

오는 2분기에는 '로스트사가'의 해외 서비스 국가 확대 및 기 진출 지역의 본격적인 실적 발생 등의 요인으로 가파른 매출 증가세가 예상된다. GSP는 '나이트에이지' 등 신규 퍼블리싱 타이틀 추가 확대를 통해 중장기적인 성장 추세도 기대된다.

모바일 게임 사업 확장을 위한 피버스튜디오, 링크투모로우, 리니웍스 등 소셜네트워크게임(SNG) 개발 3사 인수 역시 성장에 추진력을 더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실크로드 온라인'의 후속작으로 개발중인 모바일 버전 '실크로드M'의 개발을 2분기 중 완료하고 7월 중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으로, 신규 매출원 확보와 수익성 개선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맥스, 1분기 매출 69억…전년비 12%↑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