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개국 10주년' NS홈쇼핑, "명문기업 도약" 선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은미기자] NS홈쇼핑이 지난 1일 개국 10주년을 맞아 'NS비전 2021과 윤리경영 선포식'을 갖고, 명문기업으로 도약을 선언했다.

NS홈쇼핑 이날 개국 10주년 기념해 성남 새마을연수원에서 하림그룹 김홍국 회장과 도상철 대표이사를 비롯한 그룹 계열사 사장단, NS홈쇼핑 임직원 및 100여 개 협력업체 대표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NS 비전 2021과 윤리경영 선포식'을 가졌다.

'NS 비전2021'은 개국 이후 10년 간 30배 이상의 성장을 지속해 온 성과를 바탕으로, 더 높은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한편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명문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이다.

윤리경영 선포식에서는 '고객신뢰를 바탕으로 글로벌 생산성 1위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협력회사와 공생발전 등의 NS윤리강령을 준수하고 자기직무에 원칙을 지키고 혼을 담아 일할 것'을 다짐했다.

도상철 대표는 기념사에서 "투명한 경영을 시행하는 NS홈쇼핑,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사회적 기업 NS홈쇼핑이 돼 고객은 물론 협력사와 국가, 사회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으로 도약하자"고 강조했다.

하림그룹 김홍국 회장은 "하림그룹의 글로벌 경영 본격화와 함께 NS홈쇼핑도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유통기업으로 발전해 새로운 10년은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함께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국 10주년' NS홈쇼핑, "명문기업 도약" 선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