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지란지교소프트, 일본 웹하드 시장 진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 www.jiran.com)는 지난 해 12월 일본의 유통 및 컨설팅 전문업체 트라이팟웍스와 업무용 웹하드 솔루션에 대한 주문자 상표부착(OEM)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일본 기업을 대상으로 '기가팟 오피스하드' 제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발표했다.

'기가팟 오피스하드'는 지란지교소프트가 트라이팟웍스와 공동으로 국내 시판 중인 '오피스하드' 제품을 일본 환경에 맞게 현지화하고 일체형으로 패키지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업 내 네트워크에 설치하는 어플라이언스형으로 도입 기업이 직접 웹하드 서비스를 운영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직원들에게 필요한만큼의 웹하드 공간을 할당하고 있어 유료 웹하드 서비스 업체나 메일 서버를 거치지 않아도 용량 제한 없이 안전하게 파일을 송수신할 수 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1일부터 일본 내 유통채널과 온라인 사이트(www.tripodworks.co.jp)를 통해 '기가팟 오피스하드' 판매를 시작하며 올해 1천대 판매, 3억엔(약 23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정했다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최근 일본에서는 초고속 인터넷 인프라구축이 가속화되면서 안전한 파일전송과 관리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이라며 "일본 진출 성공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함정선기자 min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란지교소프트, 일본 웹하드 시장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