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럭셔리 시계 마니아 집합"…롯데百 '예거 르쿨트르' 전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광장에서 대형 전시 개최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롯데백화점은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예거 르쿨트르'와 함께 대형 전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잠실 예거 르쿨트르 어드벤처 스피릿 전시 전경. [사진=롯데백화점]
잠실 예거 르쿨트르 어드벤처 스피릿 전시 전경.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6월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광장에서 '예거 르쿨트르'와 함께 '더 골든 레이시오 아트 쇼' 전시를 열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2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광장에서 '예거 르쿨트르 어드벤처 스피릿' 전시를 열어, 지난해의 흥행을 이어간다. 올해 전시 테마는 '예거 르쿨트르'의 스포츠 워치인 '폴라리스 컬렉션'으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 콘텐츠를 강화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예거 르쿨트르' 스포츠 워치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전시 공간을 조성하고, 올해 신상품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1940년대 군사적 용도로 사용되었던 오리지널 모델부터 현대적인 일상을 위한 최첨단 모델까지 '예거 르쿨트르' 스포츠 워치의 발전 과정을 시간순으로 집중 조명한다. '폴라리스 컬렉션' 중 올해 새롭게 출시된 '폴라리스 퍼페추얼 캘린더'와 '폴라리스 데이트'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그 외에도 세계적인 시계 박람회인 '워치스 앤 원더스 2024'에서 공개한 하이컴플리케이션 신상품 '듀오미터' 등도 선보인다.

잠실 예거 르쿨트르 어드벤처 스피릿 전시 내부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잠실 예거 르쿨트르 어드벤처 스피릿 전시 내부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고객들이 직접 '예거르쿨트르'의 기술력과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체험 콘텐츠들을 강화해 준비했다. '예거 르쿨트르'의 최상위 워치메이킹 체험 프로그램인 '아틀리에 앙투안'은 시계 안의 무브먼트를 직접 조립하고 해체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 기간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야외에서 진행하는 만큼 방문 고객들을 위한 휴식 공간인 '어드벤처 아틀리에'도 마련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유명 바인 '제스트'(ZEST)의 김도형 바텐더와 협업해 이번 전시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논알콜 프리미엄 칵테일도 무료로 제공한다.

오명훈 롯데백화점 럭셔리부문 워치&주얼리팀장은 "지난해 진행한 '더 골든 레이시오 아트 쇼'에 고객들이 보내주신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 요소들을 강화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잠실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럭셔리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럭셔리 시계 마니아 집합"…롯데百 '예거 르쿨트르'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