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쿠팡플레이, 5월부터 K리그 생중계…2025년까지 파트너십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과 쿠팡플레이가 포괄적 파트너십을 체결, 향후 4년간 K리그의 발전을 위한 동반자 관계를 구축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12일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쿠팡플레이가 파트너십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리그-쿠팡플레이 포괄적 파트너십 계약 조인식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K리그-쿠팡플레이 포괄적 파트너십 계약 조인식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이번 파트너십 조인식에는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 이종록 쿠팡플레이 스포츠 콘텐츠 이사, 연맹 한웅수 부총재, 조연상 사무총장, 이영표 강원FC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연맹과 쿠팡플레이는 이번에 체결된 포괄적 파트너십에 따라 2025년까지 활발히 교류하며 K리그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쿠팡플레이는 K리그 관련 콘텐츠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에 나서 국내 축구팬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5월 5일 K리그1 10라운드부터 쿠팡플레이 OTT 서비스를 통한 K리그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나아가 향후 K리그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해 한국 프로축구 세계를 그린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쿠팡을 통해 K리그 굿즈 상품을 판매하고, K리그 이벤트 경기를 개최하는 등 K리그의 팬 베이스 확장을 위해 지원할 계획이다.

한웅수 연맹 부총재는 "K리그에 투자와 지원을 약속한 쿠팡플레이 측에 감사드린다. 이번 파트너십을 K리그 중계 품질 향상과 콘텐츠 다양화를 통한 팬 만족 증대의 동력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국내 축구팬 여러분에게 더욱 다채롭고 즐거운 축구 콘텐츠 시청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플레이, 5월부터 K리그 생중계…2025년까지 파트너십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