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삼성 '기어 S3' 스마트 워치용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어S3는 원형 디스플레이에 아날로그 시계와 같은 디자인 제품으로 삼성전자가 이번에 신규 출시하는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다. 스타벅스는 지난 해 11월 '기어 S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아시아 최초로 출시하며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적립 별 개수 확인 및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결제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게 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기어 S3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에서는 기존 기어 S2 기능에 더해 사이렌 오더(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O2O 서비스)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기어S3 사용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를 주문 및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앱 실행 없이 전용 위젯을 통해 간편한 스타벅스 카드 결제 및 주문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이번 신규 출시 스타벅스 앱은 삼성전자의 스마트 워치 기어S3 전체 모델에 선 탑재돼 제공된다. 기존 S2 고객 역시 사용 가능하며 관련 애플리케이션은 삼성전자 콘텐츠 스토어인 갤럭시 앱(Galaxy Apps)을 통해서 다운받을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