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에넥스텔레콤, '100MB 0원' 알뜰폰 GS25서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기존 폰에 유심 꽂아 쓰는 '바로 유심' 출시

[민혜정기자] 에넥스텔레콤은 GS리테일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오는 22일부터 전국 GS25에서 기본 요금 0원에 월 데이터100MB을 이용할 수 있는 '바로유심'을 출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바로 유심'은 3G유심, LTE유심 2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GS25에서 구매 후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여 에넥스텔레콤 편의점 사이트에 정보를 입력하고 보유중인 휴대폰에 구매한 유심을 꽂기만 하면 된다.

신청 후 1시간이내 바로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전산이용이 가능한 시간 동안 주말에도 바로 개통이 가능하다.

GS25에서 구매한 '바로유심'은 0원요금제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3G바로유심은 5천5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매월 기본료 0원에 음성 50분 또는 데이터 100MB중 선택이 가능하다. LTE유심은 8천8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매월 기본료 0원에 데이터 100MB를 사용 할 수 있다.

바로유심은 GS25 전국 1만여 점포 중 취급을 원하는 점포 대상으로 제공되어 17일부터 판매를 시행할 예정이다. 에넥스텔레콤은 사이트를 통해 11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접수를 받고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할 계획이다.

문성광 에넥스텔레콤 대표는 "알뜰폰을 구매하고 싶어도 어디서 파는지 몰라서 구매하시지 못하는 분들이 가까운 편의점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며 "시장 환경은 다르지만 해외에서처럼 편의점등 가깝고 편리한 곳에서 필요할때마다 언제든지 구매하여 사용 할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넥스텔레콤, '100MB 0원' 알뜰폰 GS25서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