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쏘시오, 셰어링 상품 범위 대폭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침구청소기·헤어드라이·셀프인테리어상품 등 속속 등장

[성상훈기자] 다날 쏘시오(대표 이상무)는 일상 생활에서 주로 사용하는 가전제품의 셰어링(공유) 상품 범위를 대폭 확대하기로 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앞서 LG G5 프렌즈, 위닉스 뽀송 제습기 등을 앱 내에서 공유 물품으로 제공하 바 있으며 예상보다 활발한 셰어링과 판매가 이뤄지자 제공 상품의 범위를 확대하기로 결정한 것.

현재 아토피와 알레르기 질환의 원인인 진드기와 먼지를 해결해주는 침구청소기 LG침구킹, 강력한 풍속과 풍량을 자랑하는 JMW 헤어드라이기, 셀프 인테리어 및 보수에 필요한 보쉬 전동드릴, 체성분 측정기의 대명사 인바디, 북유럽 감성이 담긴 흔들 목마 리틀포레스트 등이 새롭게 셰어링 상품으로 등장했다.

셰어링 이후에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또한 평소 충동적인 구매로 지출이 많았던 소비자라면 단기간 사용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때보다 훨씬 더 경제적이라고 쏘시오측은 설명했다.

쏘시오 관계자는 "셰어링을 통한 체험과 구매가 쏘시오 앱과 우수한 제품을 알리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 "브랜드 상품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우수한 상품도 소개하고 비슷한 스펙의 상품도 비교해서 체험해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쏘시오, 셰어링 상품 범위 대폭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