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소드 아트 온라인: HR' 10월27일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일본과 같은 날 발매…새로운 스킬 트리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공개

[박준영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플레이스테이션4(PS4)용 역할수행게임(RPG)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을 일본과 같은 날인 10월27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은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시리즈 최신작으로, 카와하라 레키의 동명의 전격문고 라이트 노벨을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이다.

이전 작품보다 전투 시스템을 개선해 다채롭고 전략적인 공격이 가능하게 됐다. 무기와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스킬과 평상시에도 사용 가능한 '패시브 스킬'도 존재한다.

게임 스토리 외에 '곁잠 이벤트'가 추가됐다. '곁잠 이벤트'는 호감도를 높이면 발생하며, 이벤트가 발생하면 곁잠 상태에서 대화하며 해당 캐릭터와의 친밀도를 높일 수 있다.

이밖에 이번 작품의 중심 캐릭터로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 '프리미어'의 신규 삽화(일러스트)도 공개됐다.

원작 소설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abec'가 직접 디자인한 '프리미어'는 감정이 없는 불가사의한 조작 불가 캐릭터(Non-Player Character, NPC)이자 게임에만 등장하는 오리지널 캐릭터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의 희망소비자가격과 예약 판매 일정 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드 아트 온라인: HR' 10월27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