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SG닷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키운다…'신세계C'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젊은 고객 타깃으로 브랜드 동영상·상품 큐레이팅 등 다양한 컨텐츠 구성

[이민정기자] SSG닷컴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만의 공간인 '신세계C'를 열고 실력파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인다고 12일 발표했다.

신세계C는 온라인, 특히 모바일을 통해서 주로 쇼핑하는 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한 모바일 전용 공간으로 신진 디자이너들의 독특한 브랜드 특징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브랜드 관련 동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신세계C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는 'EENK'로 독특한 디자인의 미니백이 대표 상품이다. EENK는 한섬, 제일모직, 코오롱 등의 패션회사에서 디자이너로 10년간의 경험을 가진 이혜미 디자이너가 이끌고 있는 브랜드다.

신세계C의 오픈을 기념해 EENK는 한정판 가방인 투명백을 최초 공개하고 최대 15% 할인을 혜택을 제공하는 단독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8월에는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 꽃그림이 그려진 휴대폰케이스로 배우 수지가 사용해 화제가 된 브랜드 '마리몬드'가 공개된다.

핸드폰 케이스는 물론 플라워 패턴 디자인의 가방, 의류, 잡화,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제품이 소개되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위안부 피해자 관련 단체 등 각종 사회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현재 SSG닷컴에는 490여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 SSG닷컴에 따르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매출 신장률은 2014년 25.8%, 2015년 75.7%, 2016년 상반기 155.1%로 매년 꾸준히 매출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SG닷컴 김예철 상무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SSG닷컴의 다양한 고객들을 품고 안정적인 영업을 할 수 있는 공간인 신세계C를 오픈했다"며 "앞으로 신세계C라는 플랫폼이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더욱 다양한 고객에게 소개될 수 있는 상생의 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SG닷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키운다…'신세계C'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