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9, 금액제한 없는 캐시백 서비스 업그레이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구매고객 전원에 '무제한 자동지급 캐시백' 혜택 적용

[이민정기자] 큐레이션 쇼핑몰 G9(지구)가 캐시백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앞으로 G9에서 캐시백 지급 대상상품을 구매할 경우 별도의 캐시백 신청 없이도 구매금액의 일부를 G9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게 됐다. G9캐시는 G9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G9 투데이딜로 선보이는 '레고 스타워즈 이워크 빌리지 10236'(36만2천원)을 구입하면 3% 캐시백을 적용 받아 별도 신청 없이 1만860원을 G캐시로 돌려받게 돼 35만1천140원으로 구매하는 셈이 된다.

G9는 해외직구, 본사 직입점 브랜드, 가전디지털 등 다양한 상품에 최소 3%에서 최대 10%까지 캐시백을 지급할 예정이다. 다만 해외직구TV 상품은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3만원 캐시백이 지급된다.

또한 G9는 고객들이 캐시백 혜택을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UI(사용자환경)를 리뉴얼했다. 먼저 캐시백 해당 상품 페이지에서는 캐시백율과 적립 예정일을 함께 보여줘 주문 결제 페이지과 주문완료 페이지에서도 적립 가능한 캐시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마이페이지 내 G9캐시에서 적립 예정인 캐시금액, 적립 예정일, 사용가능한 캐시금액을 한눈에 볼 수 있다.

G9 배상권 마케팅실장은 "대부분의 온라인몰에서 캐시백율이 아무리 높더라도 신청절차가 복잡하고 사용 금액에 제한이 있어 이를 제대로 누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G9는 이러한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적립금 혜택 등 애프터쇼핑의 단계까지도 심플하게 혁신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9, 금액제한 없는 캐시백 서비스 업그레이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