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NH證, '안전한 투자' 캠페인…카드형 OTP 무료제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피싱이나 해킹 같은 금융사기로부터 보호

[김다운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30일까지 증권업계 최초로 증권계좌 안심보장서비스와 카드형 일회용 비밀번호(OTP)를 무료로 제공하는 '건강한 투자, 안전한 투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발표했다.

증권계좌 안심보장 서비스란 피싱 또는 해킹 등 금융사기로 인해 예금이 부당 인출되거나 증권카드가 부당하게 사용될 경우 고객이 입은 금전적 손해를 최대 3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보험 서비스다. 선착순 2만명 고객들에게 증권계좌 안심보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카드형 OTP 사용을 원하는 고객 2천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카드형 OTP를 무료로 제공한다.

카드형 OTP는 일반 신용카드 크기로 기존 OTP보다 휴대가 간편하고 배터리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일반 보안카드의 일련번호를 입력해 금융정보를 빼가는 피싱 같은 금융사기로부터 안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손병선 NH투자증권 영업지원부장은 "증권사는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지는 만큼 NH투자증권은 증권계좌 안심보장서비스와 카드형 OTP 제공을 통해 국내 최대증권사로서 '건강한 투자, 안전한 투자' 문화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www.nhwm.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44-0000)으로 연락하거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證, '안전한 투자' 캠페인…카드형 OTP 무료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