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미래에셋운용, '글로벌자산배분 어린이 펀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정의 달 기념품 증정 이벤트

[김다운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선별된 글로벌 주식, 채권 등에 자산배분하는 '우리아이글로벌리더펀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기념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래에셋우리아이글로벌리더펀드'는 글로벌 소비 성장에 수혜를 받을 수 있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보유한 글로벌 리딩 기업에 투자하는 '글로벌소비성장펀드'에 60% 이상 배분한다.

또한 선진국국채와 원화채권을 통해 안정성을 추구하는 동시에 이머징 국채 및 회사채 등으로 초과 수익을 추구하는 '글로벌다이나믹펀드'에 40% 이하로 투자한다.

펀드 가입자는 중국 상하이를 방문해 문화 교류를 체험하고 글로벌 리더로서의 자질을 키우는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에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교육 프로그램인 '우리아이경제교실', '우리아이경제박사', '우리아이스쿨투어' 등의 다채로운 교육과정에서 경제 관련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이 운용사는 이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적립식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은 미래에셋증권을 통해 가능하다.

임덕진 미래에셋자산운용 리테일연금마케팅부문 이사는 "경제적으로 책임감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경제에 대한 기본 개념을 유년 시절에 정립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미래에셋자산운용은 다양한 경제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쉽고 친근하게 경제에 대해 접근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에셋운용, '글로벌자산배분 어린이 펀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