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풋볼매니저 온라인' 1월 15일 파이널 테스트 돌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새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핵심 콘텐츠 보완에 중점

[문영수기자] 유명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게임 '풋볼매니저 온라인'이 마지막 담금질에 돌입한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스포츠인터랙티브와 공동 개발 중인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1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감독의 시각에서 자신만의 축구팀을 만들어 성장시키는 유명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매니저'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게임이다. 선수 선발은 물론 세부적인 축구 전술을 펼칠 수 있어 축구 마니아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기대작으로 꼽힌다. 다른 이용자(감독)들이 꾸린 팀과 대전을 펼칠수도 있다.

새롭게 단장한 풋볼매니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fmonline.co.kr)도 선보였다. 기존 홈페이지가 사무실을 배경으로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요소를 강조했다면, 개편된 홈페이지는 그라운드 위의 열정적인 감독을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본부장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풋볼매니저 온라인 팬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면서 "파이널 테스트까지의 남은 기간 동안 스포츠인터랙티브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해 편의성 개선과 핵심 콘텐츠를 보완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풋볼매니저 온라인' 1월 15일 파이널 테스트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