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비알코리아의 '배스킨라빈스'가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진한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룬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를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는 배스킨라빈스의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마카다미아넛츠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에스프레소가 더해진 제품이다.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풍미의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한다는 평가다.
배스킨라빈스는 에스프레소 아포가토 출시를 기념해 아포가토 쿠폰 3개를 모으면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아포가토 3+1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2월 21일까지이며, 행사 참여시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하다.
또 배스킨라빈스는 아포카토 출시와 함께 쌀쌀한 가을 따뜻하게 즐기는 '곡물 핫 초코'도 선보였다. 곡물 핫 초코는 달콤한 핫초코에 고소한 12가지 곡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곡물의 고소함을 한 잔에 담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 디저트"라며 "바닐라 아이스크림 고유의 달콤한 맛과 고소하면서도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어우러진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