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랜드그룹, 우수 직원 대상 이색 만찬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상반기 성과 낸 25개팀, 190여명 참석

[장유미기자] 이랜드가 상반기 우수 지식 성과를 낸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선상에서 이색 만찬을 개최했다.

25일 이랜드그룹은 지난 24일 한강 이크루즈 트리타니호에서 박성경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질적 성과를 이룬 190여명의 임직원을 격려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선상 만찬에는 '달마시안'과 '체리블라썸' 등 연달아 히트상품을 내놓은 '뉴발란스 프로젝트팀'과 SPA 판매사 공채 채용을 진행했던 'SPA 판매사 직접채용 프로젝트팀', 단일 폼목으로 2억원 이상 매출 올릴 수 있는 대표 상품 100여개를 만들어낸 '모던하우스 2억 앵커 프로젝트팀' 등 올 상반기 프로젝트 페스티벌을 통해 수상 받은 총 25개 프로젝트팀이 참석했다.

선상 만찬은 경직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웃음과 참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식사와 공연 등이 진행됐다. 특히 모든 경영자들이 무대에 나와 축하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박성경 부회장은 "이랜드가 성장 할 수 있는 것은 여러분들의 수고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우리만의 축하문화를 만들고자 이 자리를 만들었으며, 이런 행사문화가 우리의 새로운 문화로 잘 자리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외환위기를 넘긴 지난 1999년부터 도입한 지식경영을 도입한 이랜드그룹은 모든 임직원이 1인 1프로젝트를 맡아 성과를 내고 이를 평가해 승진 및 포상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축제 형태로 벌어지는 '지식 페스티벌'을 개최해 성공지식을 전 사업부가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올 상반기 프로젝트 페스티벌은 패션, 유통, 미래, 중국, 아시아 등 이랜드의 각 사업부에서 수십 대 일의 경쟁을 뚫고 100여개 프로젝트가 예선을 통과했으며, 이 중 50여개가 본선에 진출해 최종 25개 프로젝트가 결선에 진출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랜드그룹, 우수 직원 대상 이색 만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