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진짜사나이' 김수로, 이기자부대 눈물로 퇴소 "미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멤버들, 이기자 부대로 전출돼 정예 수색대원 훈련

[이미영기자] '진짜 사나이'의 김수로가 어깨 부상으로 인해 이기자부대 입소와 동시에 퇴소했다.

김수로는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이기자부대 퇴소 조치를 받았다.

평소 이기자 부대를 동경해왔다는 김수로는 유난히 들뜬 모습을 보였다. 오른쪽 어깨 부상을 당했지만 이기자부대 정예 수색교육을 받기 위해 재활 훈련을 꾸준히 받았으며, 주사도 맞고 왔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몸무게도 3.5kg 감량했다.

그러나 수색교육대장은 "김수로 교육생은 정예수색교육을 받을 수 없다"라고 말했고, 김수로는 "저 어깨 괜찮습니다"라며 의지를 드러냈다.

이에 교육대장은 "김수로 교육생 혼자만의 문제가 아니다"라며 "연대책임으로 단체 활동하는 교육이 많기 때문에 다른 교육생에게 피해로 작용할 수도 있다. 김수로 교육생을 받아줄 수 없다"라고 퇴소 조치를 내렸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도 맏형이자 정신적 지주였던 김수로의 퇴소 소식에 충격을 받았다. 김수로는 멤버들을 한 명씩 안아줬고, 멤버들은 아쉬움에 말을 잇지 못했다.

김수로는 "내 몸 관리 소홀로 이런 일이 벌어져서 '진짜 사나이' 멤버들에게 미안하다"라며 퇴소했다. 멤버들에게 등을 돌리고 퇴소하는 김수로는 진한 아쉬움에 눈물을 쏟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기자 부대로 전출된 멤버들이 정예 수색대원 훈련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짜사나이' 김수로, 이기자부대 눈물로 퇴소 "미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