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NHN, 게임 통합 브랜드 '네이버 게임' 선보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온라인게임 56종, 소셜게임 204종 서비스 개시

[허준기자] NHN은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통합 브랜드 '네이버 게임'을 10일 오픈했다. 이에 따라 포털 사이트 네이버 아이디를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들은 온라인게임, 소셜게임 모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네이버 게임'은 온라인게임 접속 창구를 열어주는 채널링 방식으로 서비스하는 '네이버 온라인게임'과 네이버 블로그, 카페, 미투데이 친구들과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을 즐길 수 있는 '네이버 소셜게임'으로 구성된다.

그동안 '네이버 온라인게임'과 '네이버 소셜게임'은 각각 별도의 플랫폼으로 운영됐다. NHN은 게임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한 공간에서 원하는 게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통합 서비스를 지원, 접근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춤으로써 이용자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네이버 게임'은 56종의 온라인게임과 204종의 소셜네트워크 게임을 제공한다. 향후 이용자 관심도가 높은 온라인 및 소셜 게임을 지속적으로 확대 서비스함과 동시에 모바일 게임도 오픈함으로써 게임 통합 브랜드로서의 기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NHN 네이버 2서비스 이람 본부장은 "게임 통합 브랜드 네이버 게임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이 게임 콘텐츠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네이버 게임은 이용자들에게는 만족도 높은 콘텐츠 서비스를 게임 개발사에는 이용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두 가지 효과를 거둘 것"이라고 말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 게임 통합 브랜드 '네이버 게임'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