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인기협 '2011 인터넷 상생백서' 발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터넷상생협의체 및 기업 사회공헌 활동 총망라

[김영리기자] 한국인터넷기업협회(회장 박주만, 이하 인기협)는 인터넷 기업 및 기관들의 상생협력 활동과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망라한 '2011 인터넷 상생백서'를 발간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상생백서에는 선순환적 인터넷비즈니스 환경조성을 위한 인터넷 기업간 동반성장 활동과 인터넷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제고하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내용 등을 담았다.

백서 발간에는 인터넷상생협의체와 한국인터넷기업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다음, 두산동아, 모빌리언스, SK커뮤니케이션즈, NHN, 엔씨소프트, 이베이코리아, KTH, 티켓몬스터, 한국인터넷콘텐츠협회,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참여했다.

인터넷 업계는 지난 2010년 인터넷상생협의체를 구성해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활동을 전개해왔다.

NHN의 '해피빈', 다음의 '희망해', SK커뮤니케이션즈의 '사이좋은 세상', 이베이코리아의 '나눔,후원쇼핑' 등 기업별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는 중이다.

박주만 한국인터넷기업협회장은 "인터넷 기업들은 중소기업들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개발 지원 등 대·중소기업간 상생협력을 위한 시장환경 조성 및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며 "이번 백서를 통해 많은 분들과 소통의 창구로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기협 '2011 인터넷 상생백서' 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