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기자] 넥슨모바일은 스마트폰용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국온라인' 한글버전 출시를 앞두고 게임소개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홍콩 게임개발업체 라쿠에서 개발한 '제국온라인'은 최대 5명의 게이머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네트워크 게임이다. 지난해 해외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천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수를 기록하고 있다.
1천500개 이상의 맵과 5천여개의 퀘스트, 7천개가 넘는 아이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용자간 대전도 가능하며 실시간 채팅, 제국 건설 시스템, 편지 발송, 아이템 교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요소도 제공된다.
넥슨모바일은 이달 중에 '제국온라인'의 한글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에 앞서 넥슨모바일은 지난해 문화예술대상과 지스타 최고 모델 수상자인 김나나 씨를 홍보모델로 선정, 게임에 대한 주요 특징과 강점들을 소개하는 영상을 미리 공개했다.
넥슨모바일은 이달 18일까지 티스토어에서 예약구매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등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또한 게임 소개영상을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아이스크림 케이크, 버거킹 와퍼세트, 넥슨 캐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