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경희생활과학, 광파오븐 '홈쉐프'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자레인지, 그릴, 오븐 기능을 하나로 합친 복합 오븐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8일 할로겐 램프의 빛을 이용하는 '한경희 광파오븐 홈쉐프'(모델명 HO-1000)를 출시했다.

신제품 '한경희 광파오븐 홈쉐프'는 전자레인지, 그릴, 오븐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복합오븐이다.

특히 본체 전면이 유리로 돼 있어 조리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자파 대신 원적외선을 방출시켜 기름 없이 조리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적정 온도와 시간 설정만으로 조리가 가능해 장시간 뜨거운 불 옆에 서있을 필요가 없다. 소음 문제는 무소음 팬 모터를 사용해 최소화했다.

제품 색상은 블랙라인 한 가지로 가격은 13만9천원이다.

한경희생활과학 박영환 영업마케팅 부문장은 "여성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 중 주방 라인을 빼놓을 수 없다"며 "가전 기술을 바탕으로 주방 라인을 강화 해 세계적인 주방 전문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희생활과학은 8일 오후 6시40분 CJ오쇼핑에서 '한경희 광파오븐 홈쉐프'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키친아트 주방용품 및 오븐장갑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지난 2008년부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주방 사업 진출을 준비해 왔다. 향후 '건강하고 맛있는'이라는 슬로건 아래 광파오븐 외에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주방 라인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경희생활과학, 광파오븐 '홈쉐프'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