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F5네트웍스 'BIG-IP',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환경 지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라클의 데이터베이스 및 웹로직 서버 지원

[김관용기자] 애플리케이션 전송 네트워킹(ADN) 업체인 F5네트웍스 코리아(대표 조원균)의 BIG-IP 솔루션이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OPN)를 통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레디(Oracle Database Ready)와 웹로직 레디(Oracle WebLogic Ready)를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F5네트웍스의 BIG-IP 버전10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1g 릴리즈2와 오라클 웹로직 서버 11g 릴리즈1를 지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F5네트웍스는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의 골드 회원사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1g 릴리즈2와 F5네트웍스 솔루션은 스토리지 사용량 절감, 관리 작업 감소,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안전한 프라이빗 데이터베이스 통합을 가능케 한다.

BIG-IP 제품군은 가속, 보안, 액세스 제어, 높은 가용성과 같은 통합 애플리케이션 전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리적 솔루션과 가상 솔루션으로 구성돼 있다. BIG-IP 제품을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레디와 오라클 웹로직 레디에 적용 함으로써, F5네트웍스는 오라클 브랜딩, 로고 그리고 시장에서의 제품 차별화 효과까지 얻을 수 있게 됐다.

조원균 F5네트웍스 코리아의 지사장은 "F5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레디 및 웹로직 레디 고객들은 BIG–IP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웹로직 서버의 조합이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 환경을 최적화하고 오라클 기술 스텍 각 레이어에 향상된 보안 제공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관용기자 kky1441@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F5네트웍스 'BIG-IP',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환경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