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엔씨소프트, '아이온' 2.7 테스트서버 업데이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용자간 대전 강조

[박계현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에 12일 2.7 '데바 대 데바'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발표했다.

'데바'는 '아이온'의 캐릭터를 지칭하는 용어다. '데바 대 데바'는 '데바의 적은 바로 데바'라는 뜻으로 2.7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이용자간대전(PvP) 콘텐츠를 강조한 것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방식의 이용자간대전(PvP) 콘텐츠인 '제3 템페르 훈련소'가 추가된다. '제3 템페르 훈련소' 안에 존재하는 '혼돈의 투기장'과 '고독의 투기장'은 자신을 제외한 모두가 적이 되는 새로운 방식의 인스턴스 던전이다.

'제3 템페르 훈련소'는 지형지물을 활용한 전략적 점수 획득, 막판 역전이 가능한 점수 제도, 활강 및 비행과 같은 아이온 고유의 콘텐츠를 활용하는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다. 또한 PvP에 특화된 신규 아이템도 등장할 예정이다.

이 외에 용계의 필드에만 있던 레이드 몬스터 '드라마타'를 이용자들이 대규모 인원이 함께 전쟁을 즐기는 인스턴스 던전에서 상대할 수 있도록 수정했다. 상대 종족 영토에서의 대규모 '진영 대 진영(RvR)' 싸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존 콘텐츠가 개선돼 공략의 재미와 함께 대규모 전쟁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아이온' 사업을 총괄하는 엔씨소프트 사업기획실장 신민균 상무는 "이번 2.7 데바 대 데바(데바 vs 데바)를 통해 다시 한번 치열하고 긴장감 넘치는 아이온의 재미를 준비했다"며 "더욱 신나는 '아이온' 콘텐츠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박계현기자 kopila@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소프트, '아이온' 2.7 테스트서버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