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MDS테크, 플리어시스템즈 열화상 카메라 국내 공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임베디드 소프트웨어(SW) 전문업체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 www.mdstec.com)는 27일 글로벌 열화상 카메라 전문업체 플리어시스템즈사와 국내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시스템 개발과 영업 활동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열화상 카메라는 사람 혹은 사물에서 방사되는 열 에너지를 전자파의 일종인 적외선 파장의 형태로 검출해 각각 다른 색상으로 영상화하는 특수 카메라다.

온도측정부터 전기, 전력설비, 원자력, 에너지, 화재 감시, 문화재 보존용 온도 감시, 식품검사, 조류 인플루엔자 검사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된다.

플리어시스템즈(FLIR Systems)는 전세계 시장 점유율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열화상 카메라전문업체로, 정부 기관, 산업자동화, 국방, 항공, 보안, 의료, 자동차 등의 분야에 열화상 카메라 솔루션을 공급해왔다. MDS테크놀로지는 이번 계약을 통해 플리어시스템즈의 신제품인 A시리즈 (A320, A325) 제품을 중심으로 국내 특정 애플리케이션용 시스템을 개발, 공급할 예정이다.

이상헌 MDS테크놀로지 사장은 "최근 돼지독감 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비상 방역 태세에 돌입한 가운데 공항을 통해 유입되는 집단 감염 바이러스를 검출하는 최첨단 열화상 카메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임베디드 분야의 기술력과 다양한 산업의 고객DB를 기반으로 열화상 카메라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DS테크, 플리어시스템즈 열화상 카메라 국내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