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MS, '오피스 레디'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유재성 www.microsoft.com/korea, 이하 한국MS)가 오는 7월 31일까지 'MS 오피스 2007'의 60일 무료 사용 평가판인 '오피스 레디'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피스 레디! 올림픽 레디!'라는 이번 행사에서 한국MS는 오피스 2007 무료 평가판 사용후 오피스 정품 변환 키(MLK)를 통해 정품으로 변환한 고객중 매달 8명을 추첨해 2008 중국 베이징 올림픽 참관 기회를 제공한다.

MS 오피스 정품 변환 키(MLK)는 오피스 레디가 탑재된 PC를 구입한 고객이 60일 이내에 정품 전환을 위해 구입하는 라이선스 키다.

MLK로 오피스 2007 정품으로 전환하면 오피스 2007 프로페셔널 버전의 경우 일반 패키지 제품(FPP)보다 약 40%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

조원영 한국MS 상무는 "오피스 정품 변환 키(MLK)는 서울지역 삼성컴퓨터프라자 매장에서도 구입 가능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피스 레디 인지도를 향상시켜 고객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오피스 2007 정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측은 오피스 레디를 체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0일까지 매달 1천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MS, '오피스 레디'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