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U+, "'너겟' 앱 가입하고 취미·여가생활 혜택 받으세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취미·여가 앱 '솜씨당'과 제휴…원예·도예 등 원데이 클래스 반값 할인 등 진행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의 초개인화 맞춤형 플랫폼 '너겟(Nerget)'이 온·오프라인 취미·여가 플랫폼 '솜씨당'과 함께 다양한 제휴 혜택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김귀현 LG유플러스 통신라이프플랫폼담당과 정명원 솜씨당 대표가 로컬 경험 전국 확대를 위한 업무제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LGU+]
김귀현 LG유플러스 통신라이프플랫폼담당과 정명원 솜씨당 대표가 로컬 경험 전국 확대를 위한 업무제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LGU+]

솜씨당은 사용자와 온·오프라인 클래스 작가를 연결해주는 취미·여가 앱 플랫폼으로, 비교부터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하다. 지난달 기준 누적 앱 다운로드 200만건, 누적 클래스 37만 개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7월 솜씨당에 지분투자를 단행한데 이어, 너겟과 연계해 본격적으로 차별화된 제휴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솜씨당이 제공하는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으로, 너겟 앱 가입만으로 이용 가능하다.

너겟은 현재 △초보 식집사를 위한 식물 키우기(인천 남동구) △내 방과 어울리는 플랜트 프레임 만들기(경기 부천시) △반려동물 모양 도자기 만들기(서울 강북구) △반려동물 수제간식 만들기(인천 계양구) △친환경 소품을 이용한 플라워 박스 만들기(서울 강남구) △아크릴화 그리기(서울 마포구) 6종의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클래스 종류와 지역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너겟의 주요 고객층인 1인 가구 및 2030세대가 다양한 여가 생활과 자기계발에 대한 관심이 큰 것을 고려함은 물론, 젊은 고객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플랫폼 콘셉트에 맞춰 이번 제휴 혜택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원데이 클래스 경험을 원하는 고객은 가입된 통신사와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을 내려 받아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김귀현 LG유플러스 통신라이프플랫폼담당은 "너겟과 솜씨당은 고객의 일상을 더 가치 있게 만들어주는 플랫폼이라는 공통점이 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통신 상품 이상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프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너겟' 앱 가입하고 취미·여가생활 혜택 받으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