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업데이트 힘입어 일본 매출 2위 재진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일주일 지난 현재까지 양대 마켓 일본 매출 2위, 한국 톱10 수성

'승리의 여신: 니케'의 한국과 일본 매출 순위 현황. [사진=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의 한국과 일본 매출 순위 현황. [사진=시프트업]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니케'가 신규 업데이트에 힘입어 일본 매출 최상위권에 재진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18일 업데이트를 진행한지 만 하루가 지나지 않아 19일 애플 앱스토어 기준 일본 2위, 국내 5위, 대만 4위를 기록했다. 일주일이 지난 현재까지 애플 앱스토어 일본 2위, 한국 10위를 기록 중이고, 구글플레이에서도 일본 2위, 한국 7위, 대만 7위를 수성하고 있다.

니케의 매출 역주행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신규 니케 '블랑'과 '누아르'가 이끌었다. 쌍둥이 바니걸 자매를 콘셉트로 한 외형과 성능, 캐릭터성이 녹아든 시나리오가 주효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일본의 경우 반주년 업데이트로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직후 업데이트에서 또다시 매출 최상단에 오르며 론칭 6개월이 넘도록 인기와 매출 상승세가 꺾이지 않고 있다.

유형석 시프트업 디렉터는 "매 업데이트마다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보여주시는 이용자들에게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출시 전 약속드린 것처럼 개발팀과 운영팀이 얼마나 게임에 진심인지 이용자들이 알수 있도록 초심을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업데이트 힘입어 일본 매출 2위 재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