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에코프로 그룹, 연간 1000명 채용…올해 첫 신입사원 공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월 9일까지 서류접수6월 입사 후 7월 부서 배치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에코프로 그룹은 올해 첫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코프로가 올해 첫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사진은 에코프로 로고. [사진=에코프로]
에코프로가 올해 첫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사진은 에코프로 로고. [사진=에코프로]

에코프로 그룹은 지난해 800여명의 신입·경력직 직원을 신규 채용함으로써 현재 3천명 이상이 근무하고 있다. 올해는 헝가리, 북미 등 해외 진출을 대비한 글로벌 인재를 포함해 약 1천명 이상의 채용 계획을 갖고 있다.

에코프로 그룹은 대규모 채용의 시작으로 올해 첫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하며 동시에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주요 대학을 돌며 취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서류접수는 다으달 9일까지 진행한다. 서류 심사 통과 후 인성검사,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한 신입사원은 6월 입사하게 되며, 그룹 연수 후 7월 각 부서에 배치된다.

에코프로 그룹은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통해 지주사를 비롯해 이차전지 양극 소재 기업 에코프로비엠, 삼성SDI와의 합작사 에코프로이엠, 친환경 토탈 솔루션 기업 에코프로에이치엔, 전구체 생산기업 에코프로머티리얼즈 등 가족사의 청주, 포항, 서울사무소 등지에서 근무할 다양한 분야의 유능한 인재를 확보할 계획이다.

신입사원 채용 관련 세부 내용은 에코프로 인재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코프로 그룹, 연간 1000명 채용…올해 첫 신입사원 공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