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위메이드플레이, 임영웅과 함께 하는 '애니팡 페스타' 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션 수행하면 이모티콘 증정…1월 11일까지 4주간 진행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의 캠페인 '애니팡 페스타'를 시작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애니팡 페스타는 위메이드플레이의 애니팡 시리즈를 플레이하며 임영웅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을 받는 행사다. 내년 1월 11일까지 진행된다.

회사 측은 첫 행사로 임영웅의 모습을 담아 '영웅티콘'으로 명명한 이모티콘 48종을 증정하는 게임 플레이 미션을 제시했다. 정장, 캐주얼 등을 착용한 임영웅의 실물 사진과 메시지 콘셉트를 기반으로 만든 영웅티콘은 '애니팡' 시리즈별로 각기 다른 이모티콘 16종, 총 48종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애니팡2', '애니팡3'는 퍼즐 5판 플레이, '애니팡4'는 퍼즐 10판 클리어 등 간단한 미션으로 구성해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 페스타 시작을 알리며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임영웅이 자신의 히트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부르며 애니팡 시리즈를 즐기는 다양한 이용자들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제작됐다.

조정일 위메이드플레이 마케팅 이사는 "애니팡 페스타는 애니팡에서 애니팡4까지 10년 간 국민들과 함께 한 국민 게임의 발전과 재미를 소개하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임영웅과 함께 감성과 추억, 토종 퍼즐 게임의 기술력을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플레이, 임영웅과 함께 하는 '애니팡 페스타'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