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라이엇, '발로란트' 신속플레이 베타 선보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라이엇게임즈, '발로란트' 연말 선물 보따리 푼다

[사진=라이엇게임즈]
[사진=라이엇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연말을 맞아 '발로란트'의 신규 모드 '신속플레이 베타'와 특별 디지털 생방송 '재//기억'을 7일 예고했다.

신속플레이 베타는 발로란트의 5대5 스파이크 모드를 압축한 콘텐츠다. 5라운드를 먼저 가져간 팀이 승리한다. 라운드 시작 시 정해진 양의 '크레드(Creds)'가 제공되며, 연장전은 단판 승부로 진행된다. 신속플레이 베타는 7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다양한 무기 스킨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야시장'과 ▲신규 칭호 ▲신규 플레이어 카드 ▲빗자루 총기 장식 등이 포함된 '2022 기억 소환 이벤트 패스'도 발로란트의 연말 선물 리스트에 포함됐다.

특히 2022 기억 소환 이벤트 패스는 12월 15일부터 1월 5일까지 발로란트를 플레이하기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동기간 파티플레이를 진행할 경우 인원에 따라 추가 부스트가 제공된다. 5인 파티의 경우 대전 XP를 최대 20%까지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특별 디지털 생방송 '재//기억'도 진행된다. 발로란트 플레이어, 프로 선수, 크리에이터 등 모두를 위한 축하 행사인 재//기억은 ▲프로-아마추어 합동 토너먼트 ▲래퍼 마이크 다임스의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시청자 대상 한정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17일 오전 3시부터 8시까지 트위치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엇, '발로란트' 신속플레이 베타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