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홈플러스, 오픈마켓 신규 입점 셀러 '수수료 0%'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규 판매 사업자, 입점 초기 정착 지원하는 상생 프로모션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홈플러스가 자사 온라인몰 신규 입점 판매자(셀러)에게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일 홈플러스가 자사 온라인몰 오픈마켓(택배배송)에 새롭게 입점을 고려하는 셀러들에게 일정기간 수수료를 면제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가 온라인 셀러 수수료 제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온라인 셀러 수수료 제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 온라인몰은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전국 주요 점포를 배송거점으로 삼아 직접 배송을 진행하는 마트직송 서비스와 함께, 온라인 오픈마켓과 같이 각각의 셀러들이 입점해 고객 주문 상품을 택배로 배송해주는 택배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신규 입점을 원하는 셀러는 내년 2월28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몰 파트너센터에 회원가입 후 온라인몰 판매자로 신청해 입점 승인을 받으면 된다. 입점을 위해서는 사업자등록증과 대표자 명의통장사본, 통신판매신고증, 이행보증보험 등 관련서류를 외에도 개인정보보호 교육을 수료한 후 교육 수료증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홈플러스 온라인몰 입점 승인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수수료 0%가 적용되며, 이벤트가 종료되는 내년 3월1일부터는 각 카테고리별로 책정된 정상 수수료로 정상 적용된다.

아울러 홈플러스는 신규 입점 셀러들의 원활한 초기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몰 내 오픈마켓 서비스 택배배송 이용 소비자들을 대상으로도 다음달 8일까지 행사상품 대상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플러스, 오픈마켓 신규 입점 셀러 '수수료 0%'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