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웨이브, HBO 오리지널 ‘하우스 오브 드래곤’ 국내 독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HBO 인기작에 추가로 HBO 맥스 오리지널 신작 다수 공개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웨이브가 ‘왕좌의 게임’ 프리퀄 시리즈 ‘하우스 오브 드래곤’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웨이브를 통해 HBO 오리지널 ‘하우스 오브 드래곤’을 독점 공개한다 [사진=콘텐츠웨이브]
웨이브를 통해 HBO 오리지널 ‘하우스 오브 드래곤’을 독점 공개한다 [사진=콘텐츠웨이브]

콘텐츠웨이브(대표 이태현)는 OTT 웨이브를 통해 HBO 오리지널 ‘하우스 오브 드래곤’을 독점 공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총 10부작으로 구성된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22일 오후 9시 1화 공개 이후,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한 에피소드씩 오픈될 예정이다.

올해 하반기 HBO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받은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인기 시리즈 '왕좌의 게임'의 프리퀄이다.

웨이브가 지난해 독점 공개한 '왕좌의 게임'은 오픈 당시 웨이브 해외시리즈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후 1년 간 웨이브 해외시리즈 부문 상위 3위권을 유지했다. '왕좌의 게임'은 허구의 세계, 웨스테로스에서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대서사시로 강력한 팬층을 보유한 HBO의 대표작이다.

10년 동안 총 8개의 시즌을 선보인 '왕좌의 게임'은 대중성은 물론 작품성 역시 인정받으며, 지난해 BBC 선정 21세기 100대 드라마 시리즈에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에미상에서 최우수 드라마 시리즈 상 3개를 포함, 총 47개의 상을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왕좌의 게임으로부터 200년 전, 웨스테로스를 통치했던 타르가르옌 가문을 다룬다. '왕좌의 게임' 시리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인물 중 하나인 대너리스(에밀리 클라크) 조상들의 충돌과 갈등이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2019년 대단원의 막을 내린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시리즈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웨이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HBO와 대규모 콘텐츠 월정액 독점 계약을 체결, HBO와 HBO 맥스 오리지널 신작 시리즈들을 독점 공개하고 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 HBO 오리지널 ‘하우스 오브 드래곤’ 국내 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