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룽투코리아, 블레스 이터널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상반기 성공신화 이어갈 것”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는 블레스 이터널 사전예약자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정식 서비스 오픈일은 오는 10일이다.

블레스 이터널은 네오위즈의 ‘블레스’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기존 게임이 보유한 총 5개의 특색 있는 직업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기반 스토리가 특징이다.

룽투코리아는 블레스 이터널 사전예약자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3일 공개했다. [사진=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블레스 이터널 사전예약자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3일 공개했다. [사진=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지난달 27일 블레스 이터널의 공식 모델로 방송인 조나단(Yiombi Jonathan)을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전국 CGV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에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진행 중이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게릴라 테스트에서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쏟아졌다”며 “피드백을 취합해 게임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만큼 게임 출시 전 업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게임을 선보이기 전까지 완성도 높은 게임을 위해 개발에 매진 중”이라며 “상반기 열혈강호 글로벌의 성공신화를 재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특별 보상 패스'를, 스토어 사전등록자에게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자 100만명 돌파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 13 Pro MAX'도 제공할 계획이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룽투코리아, 블레스 이터널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